프로덕트 자료 (번역)

[프로덕트 자료] 프로덕트헌트에 런칭하는 방법: 팁과 실전이 포함된 단계별 가이드

권진석 2022. 10. 13. 00:16

이 글은 LIDIA VIJGA의 "How to Launch on Product Hunt: Step By Step Guide with Tips and Best Practices"를 번역한 글입니다.

출처: BYVI(https://byvi.co/2022/04/19/how-to-launch-on-product-hunt-step-by-step-guide-with-tips-and-best-practices/)

 


지난 달에 우리는 Product Hunt에서 DeckLinks 를 출시했으며, 오늘의 2위 제품이었습니다. 나는 우리의 경험에 대해 쓰고 우리가 출시를 준비하기 위해 한 모든 것을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Product Hunt의 출시는 오전 12시 1분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24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따라서 팁과 모범 사례를 공유하기 전에 출시 기간 동안 밤새도록 깨어 있는 데 음악이 도움이 된 벨로루시 밴드를 강조하고 싶습니다. 

 

Product Hunt란 무엇이며 왜 거기서 시작해야 합니까?

Product Hunt는 기술을 사랑하는 매니아들이 새로운 제품을 발견하고 공유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매달 400만 명이 넘는 방문자가 Product Hunt를 방문하여 최신 소프트웨어, 모바일 앱, 웹사이트, 하드웨어 프로젝트 및 기술 창작물을 찾습니다. 성공적으로 출시되면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얼리 어답터를 확보하며 참여도가 높은 커뮤니티로부터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찾기 출시 준비

귀하 또는 귀하의 팀원이 Product Hunt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계정을 등록하고 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와 Makers(Product Hunt에서 출시할 제품을 만드는 사람들)를 찾아 매일 제품을 팔로우하고, 제품에 찬성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시도하고, 피드백을 공유하고, 토론에 참여하세요.

 

 

Product Hunt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다음을 구축하십시오.

커뮤니티 토론 은 이전에 여러 번 출시한 경험 많은 제작자와 연결하거나 같은 주에 출시할 계획인 새 회원을 만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그렇게 해서 우리는 초기 서포터들을 만났고 엄청난 조언을 받았습니다.

 

가장 많이 추천된 제품 살펴보기

가장 훌륭하고 성공적인 출시에 대해 알아보려면 검색 창 에 *를 입력 하고 Product Hunt 기록에서 가장 많이 추천된 제품을 탐색하십시오.

 

Ship을 통해 메일링 리스트 시작

출시 약 3주 전에 자체 웹사이트에 랜딩 페이지를 만들어 후원자들의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 slack 커뮤니티 및 곧 출시할 뉴스레터를 통해 모든 사람에게 알리고 이메일을 캡처하기 위해 모든 사람을 해당 랜딩 페이지로 안내했습니다. 이것이 실수였습니다! 우리가 수집한 대부분의 이메일은 Product Hunt의 활성 회원이 아닌 사람들에게서 온 것이며 일부 구독자는 이전에 Product Hunt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었거든요. 활동 중인 Product Hunt 회원의 이메일 수집을 시작하는 동시에 출시와 관련된 소문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Product Hunt Ship 을 통해 다음 페이지를 만드는 것 입니다. 방문 페이지가 곧 출시될 인기 제품 목록에 포함 되면 커뮤니티에서 유기적으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지구 반대편에서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Product Hunt 홈페이지는 태평양 표준시로 운영되며 매일 자정에 초기화됩니다. 제품 출시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오전 12시 1분(PST)에 시작하고 첫 1시간 이내에 최대한 많은 투표를 받아 인기 있는 피드에 제품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우리처럼 동부 표준시로 북미에 있다면 오전 3시이고 아침과 낮에 유럽과 아시아에서 시작하는 Makers를 능가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동료로부터 투표를 받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들의 근무 시간 동안 큰 팀.

 

우리는 지구 반대편의 스타트업과의 관계 구축에 중점을 두었고, 유럽, 인도, 파키스탄의 Makers는 출시 당일 이른 아침 시간에 우리를 지원했습니다. 이러한 대화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지원하고 Twitter의 DM을 통해 연결하는 것입니다.

 

텍스트 또는 자막이 포함된 비디오 만들기

30초 길이의 짧은 비디오는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제품을 설명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제품 페이지에 사람이 방문하면 Product Hunt가 자동으로 제품 영상을 음소거 상태로 재생하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가 소리를 끄고 제품 비디오를 시청하므로 자막을 추가하거나 오디오 없이 볼 수 있는 텍스트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냥꾼을 찾거나 스스로 사냥하십시오

Product Hunt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Hunter는 Product Hunt에 제품을 제출하고 출시일에 제품 페이지를 예약하는 사람입니다. Hunter는 귀하를 Maker로 추가하므로 라이브가 시작되기 전에 페이지에 다른 Makers를 편집, 업데이트 및 추가할 수 있습니다. Hunters가 제품을 사냥할 때 그들의 추종자들은 귀하의 제품이 출시되었다는 브라우저 알림을 받습니다.

 

Upvote Bell 은 Product Hunt 에서 상위 100명의 헌터의 리더보드를 만들었습니다 . 따라서 주제와 이전에 헌팅된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다가오는 출시에 가장 적합한 헌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Hunter와 함께 출시할 계획이라면 적어도 몇 주 전에 연결하고 출시를 확인하십시오.

 

자신의 제품을 완전히 찾아서 Product Hunt에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전체 팀과 기여자를 Makers로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이 홈페이지를 만들면 Makers를 팔로우하는 모든 사람에게 알림과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출시 전에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

우리는 Product Hunt 출시가 24시간 전투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시간을 분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훌륭한 아이디어였습니다. 우리 중 한 사람은 야간 근무를 담당하고 다른 한 사람은 아침부터 담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출시일이 되자 우리 둘 다 밤새도록, 아침 내내, 그리고 다음 날 내내 깨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전날 하루 종일 일한 후였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때 투표가 아닌 피드백을 요청하세요

소셜 미디어에서 출시 발표를 공유할 때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거나, 누군가 당신이 만든 것을 보고 기꺼이 지지를 표시할 의향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Product Hunt 커뮤니티는 당신이 추천을 요청할 때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출시 결과에 완전히 영향을 미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Product Hunt의 지원 책임자인 Jake Crump는 Makers에게 추천을 요청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Product Hunt의 핵심 아이디어를 표현합니다. "사람들은 동료의 압력을 받아서가 아니라 진정으로 좋아하거나 흥미로운 것을 추천해야 합니다." 따라서 제품에 대한 입소문을 낼 때 사람들에게 가능한 모든 방식으로 출시에 대한 지지를 표시할 의향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때로는 찬성 투표를 하거나 출시를 다시 공유하거나 출시 페이지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출시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것은 대화의 기회입니다

출시 게시물의 댓글 섹션에서 피드백을 받으면 질문에 답하고 사람들과 대화를 시작할 기회를 잡으세요. 게시물에 대한 참여를 극대화할 수 있는 "예, 그리고..." 기회입니다. 다른 Maker를 만나고 그들이 언제 출시하는지 배우거나 본 적이 있는 다른 출시에 대한 멋진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지원 감사합니다"는 쉽지만 "고맙습니다. 무슨 일을하고 있니?" 더 힘들지만 모두에게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제품 찾기 시작 체크리스트 받기

Product Hunt 출시를 준비할 때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한 도구는 Product Hunt 에서 편리하게 찾은 Product Hunt Launch Checklist 였습니다. Falak Sher 와 그의 팀이 작성한 체크리스트 는 단돈 40달러이며 출시 전 주에 정리할 때 우리 팀에 매우 중요했습니다. 우리의 유일한 소망은 그것을 더 빨리 발견하여 출시 한 달 전에 더 많은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품 찾기 리드 육성

Product Hunt 커뮤니티는 경력의 모든 단계에서 제품의 모든 단계(MVP에서 IPO까지)의 모든 배경을 가진 기술 애호가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훌륭한 연결을 만들고 몇 가지 훌륭한 리드를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의 발사에서 나오십시오. 출시 후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Product Hunt 커뮤니티에 계속 참여하고 획득한 리드를 육성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리드는 다음 고객, 다음 제품 챔피언, 다음 고급 사용자 또는 다음 투자자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Product Hunt 커뮤니티에 기여함으로써 귀하는 다음 Maker의 이상적인 후원자가 될 것입니다.

 

이 가이드에서 한 가지 팁, 모범 사례 또는 피드백을 제거할 수 있다면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생각보다 일찍 시작하십시오.

 

그것은 우리의 가장 큰 실수였으며, 우리는 출시일보다 3주 앞서 시작하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배울 수 있는 실수였습니다. 그렇지 않았다. 출시 일주일 전에 활동을 늘리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지 않았다. 우리가 다른 일을 한다면 더 빨리 시작하는 것입니다. 어쩌면 한 달 더 빨리. 더 빨리 Product Hunt의 회원이 되십시오. 회원들과 더 빨리 소통하세요. 출시를 더 빨리 계획하세요. 그리고 궁극적으로 더 빨리 커뮤니티의 도움이 되는 회원이 되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은 훌륭하고 당신이 투입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