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덕트 자료 (번역)

[프로덕트 자료] Product Hunt에서 추천받기 위한 초보자 가이드

권진석 2022. 10. 13. 00:33

이 글은 Aleh Barysevich이 SEJ에 작성한 "A Beginner’s Guide to Getting Featured on Product Hunt"를 번역한 글입니다.

출처: https://www.searchenginejournal.com/a-beginners-guide-to-getting-featured-on-product-hunt/190211/


Product Hunt에 소개되는 것은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새로운 앱 개발자 또는 최신 기술을 보유한 기업가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첫 페이지 노출은 협업 기회, 더 많은 현장 방문자, TechCrunch와 같은 웹사이트에 대한 추가 보도를 포함하여 많은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추천을 받는 것이 검토를 위해 백만 달러짜리 아이디어를 제출하는 것만큼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Product Hunt의 작동 방식을 소개하고 추천을 받기 위한 모범 사례에 대해 논의합니다.

프로덕트 헌트란 무엇입니까?

기술 중독자에게 Product Hunt만큼 스릴 넘치는 웹사이트는 거의 없습니다. Product Hunt의 첫 페이지는 떠오르는 앱, 게임, 웹사이트 및 장치의 풍부함이며 뉴스레터는 "차세대 제품"으로 세계를 강타할 사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Product Hunt에 소개되는 것은 종종 많은 특전과 함께 제공됩니다. Marta Bogacz는 최근 Product Hunt를 시작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가 발생할 수 있다고 썼습니다.

  • 더 많은 현장 방문자(일부는 시간당 100명 이상의 고유 방문자를 보고했습니다)
  • 수익 증가
  • 파트너십 및 제품 개발 아이디어와 같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 TechCrunch 및 Business Insider와 같은 사이트의 추가 기능

이전 Product Hunt 커뮤니티 관리자는 48시간 이내에 35,000명 이상의 고유 방문자와 1,140명의 새로운 뉴스레터 구독자를 확보한 첫 페이지 기능을 획득했습니다. 이제 그것이 꿈입니다.

물론 많은 이점에는 많은 경쟁이 따릅니다. 매일 수백 개의 새로운 제품이 Product Hunt에 제출됩니다. 즉, 특히 Product Hunt 기능이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혼란에 빠지기 쉽습니다.

 

제품 찾기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Product Hunt가 주로 새로운 기술 또는 방금 대대적인 개편을 거친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Facebook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Product Hunt에 소개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둘째, Product Hunt는 기술 애호가 커뮤니티에 의해 구축되었습니다. 어울리고, 공유되고, 큰 인기를 얻고 싶다면 제품을 출시하기 전에 플랫폼을 이해해야 합니다. "Product Hunt를 시작하기 전에 큐레이션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커뮤니티의 흐름을 파악하고 유사한 제품이 사랑과 피드백을 받기 위해 무엇을 하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또한 모든 제품이 적격한 것은 아님을 알아야 합니다. Product Hunt의 FAQ 에서 귀하의 제품이 적격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Product Hunt에서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황금 티켓이 아니라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특히 제품을 직접 게시하는 경우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제품을 Product Hunt에 게시하면 자동으로 첫 페이지가 아닌 /newest 페이지 로 이동 합니다. 첫 페이지에 도달하려면 커뮤니티를 놀라게 하고 (유기적) 찬성 투표를 시작해야 합니다.

Product Hunt에는 멋진 신기술을 선보일 내부 큐레이터가 있습니다. 이 '헌터'는 신뢰할 수 있는 평판을 가지고 있으며 첫 페이지에 직접 제품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500 Hunters 앱  Product Hunt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Hunters에 대해 자세히 알려줍니다.

결론: 사냥을 받는 것은 훌륭하지만 제품을 소개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제품 찾기에서 추천받는 방법

1. 숙제를 하세요

모든 출시와 마찬가지로 성공의 가장 중요한 열쇠는 출시 전에 플랫폼과 청중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유사한 제품을 조사하여 출시를 처리한 방법을 알아내야 합니다.

그리고 간단해 보이지만 제품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유한 가치 제안을 이해하십시오. 핵심 청중에게 도달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미리 랜딩 페이지를 구축하고 매력적인 태그라인을 만드십시오. 그리고 출시 전에 사람들을 흥분시키십시오.

출시 후 처음 24-48시간 내에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경향이 있으므로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우십시오.

 

2. 출시 전에 관심을 가져라

Foundr 는 2015년 에 Product Hunt에 대한 큰 가이드를 발표했으며 이 가이드의 주요 내용 중 하나는 "성공적인 Product Hunt 출시를 위해서는 온라인 공간에서 많은 사람들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청중이 현재 적은 경우 너무 괴로워하지 마십시오. 제품을 출시하기 전에 메시지를 연마하고 소비자 기반을 구축하는 데 몇 달을 투자하십시오.

제품을 출시할 때 지지하는 팬과 투자자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Product Hunt에서 견인력을 얻으려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단어가 필요합니다.

 

3. 지역사회에 기여

개인 팔로워를 구축하는 것 외에도 제품 게시를 고려하기 몇 달 전에 Product Hunt 및 관계 구축에 대한 다른 인플루언서에게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Product Hunt는 긴밀하고 매우 지원적인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을 알게 되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니 참여하십시오! 좋아하는 제품에 찬성 투표를 시작하고, 의견을 남기고, 다른 제작자와의 모임에 참석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질문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기꺼이 답변해 줄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커뮤니티에서 당신을 위해 당신의 제품을 찾아줄 누군가를 찾으세요.

자기 홍보를 위해 속지 마십시오. 자신이 되십시오. 사람들을 알아보세요. 프로덕트 헌트는 진정성 있는 개성에 따뜻하게 화답합니다.

 

4. 최대 효과를 위한 출시 시간

제품을 출시하기 전에 웹사이트를 평가하십시오. 제품 찾기가 귀하와 매우 유사한 기술로 가득 차 있다면 1~2주 동안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출시 날짜와 시간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주말은 Product Hunt에서 더 느린 경향이 있는 반면 사이트는 주중 트래픽이 더 많습니다. 따라서 화요일에 출시하면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지만 토요일에 출시하면 경쟁이 줄어들 것입니다(많은 팔로워가 없는 경우 더 좋을 수 있음).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당연한 일이지만 Apple이 새로운 iPhone을 발표한 당일에 제품을 출시하지 마십시오. 앱 스토어의 폭발적인 신규 다운로드에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5. 제출물에서 배우기

Chris Toy가 Product Hunt 제출을 개선하는 7가지 방법을 쓴 이후 Product Hunt에 대한 많은 것이 변경 되었지만 "Product Hunt의 의견 섹션은 틀림없이 가장 가치 있는 수익입니다"라는 그의 조언은 여전히 ​​옳습니다.

출시가 특집으로 소개되지 않거나 제품이 즉각적인 명성을 얻지 못하더라도 제출물을 사용하여 청중과 제품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배운 것을 받아들이고 제품을 개선하십시오. 건설적인 피드백은 라인을 다시 출시할 수도 있습니다.

 

내 제품 찾기 경험

WebSite Auditor 는 최근 Product Hunt에 소개되었는데 매우 기쁩니다. 저는 우리 팀이 만든 도구가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따라서 Product Hunt Exposé는 SEO PowerSuite 도구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내가 배운 한 가지는 제품 찾기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주어진 공간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제품 설명을 사용하여 기술이 하는 일, 대상 고객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이미 앱으로 가득 찬 세상에서 기술이 중요한 이유를 설명하세요.

또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뉴스를 퍼뜨리기 전에 고맙게도 Product Hunt에는 기능 공유와 관련하여 매우 엄격한 규칙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 기능을 공유할 수 있고 공유해야 하지만 찬성을 요청하지 마십시오. 찬성 투표를 요청하거나 시스템에 대해 인지된 게임을 요청하면 사이트에서 완전히 제거되지 않는 경우 해당 기능이 목록에서 제외됩니다.

마지막으로 커뮤니티 토론에 참여하고 좋아하는 제품에 투표하고 건설적인(그리고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기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참여하는 것이 주목받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내 기능은 WebSite Auditor에 약간의 노출을 얻었지만 많은 신생 기업의 경우 기능이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제품에서 갑작스러운 명성으로 제품을 출시할 수 있습니다.

Product Hunt는 귀하의 흥미진진한 신기술을 기꺼이 축하할 준비가 되어 있으므로 이점을 활용하십시오. 누가 알아? 아마도 당신은 손에 다음 큰 일이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