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3. 11. 08:55ㆍ프로덕트 자료 (번역)
"https://www.linkedin.com/posts/activity-6901590863290404865-Biho"를 번역한 글입니다.
PO/PM이 디자이너에게 반대 의견을 표현하는 방법은 보통 이렇습니다.
"지금은 우선순위가 아닙니다."
"이를 위한 개발 리소스가 없습니다."
"이 디자인은 원하는대로 작동하지 않을 겁니다."
"디자인 변경으로 이러한 수치 하락이 나타났습니다.
디자이너는 이렇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1.
"지금은 우선순위가 아닙니다."
혹은 "개발 리소스가 없습니다."
이 답변은 보통 두 가지 경우에 나옵니다.
- 제안이 팀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문제를 직접적으로 해결하지 않기 때문이다. (아마 다른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 또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 같아 보이지만 너무 많은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논의하는 핵심은 회사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맞추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안하는 것이 그 목표에 도달하기 가장 좋은 방법인 이유를 그림으로 그리세요.
1) "X를 푸는 것이 Y보다 중요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2) "X를 푸는 것은 실제로 Y와 관련있습니다..."
3) "X를 푸는 것은 우리의 미래 계획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이를 위한 개발 리소스가 없습니다."
1) 낮은 작업에서 높은 작업까지 다양한 디자인 제안을 보여줍니다. 예상 결과의 차이점을 설명합니다. 검증을 위해 사용자 테스트를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제안이 더 싼 옵션보다 효과가 훨씬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세요.
2) 큰 프로젝트는 작은 프로젝트로 쪼개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시작과 계획을 세워보세요.
3.
"이 디자인은 원하는대로 작동하지 않을 겁니다."
누군가가 회의감을 느낄 때 말합니다.
항상 "왜 그렇게 생각하세요?"라고 물어보세요. 그리고 그들의 말을 듣습니다. "내가 디자이너이므로 내가 가장 잘 안다" 카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우려 사항을 들었지만 여전히 동의하지 않을 때, 가정을 둘로 나누어 프레임을 만드세요. 즉, 나는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파트너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는 가정을요. (가령, "당신은 사용자가 X를 이해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나는 그들이 이해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런 다음 제안합니다 .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조치:
a) 상사(이사/vp/ceo)에게 의견을 묻습니다.
b) 이 디자인을 여러 사용자에게 보여주고 그들의 의견을 받도록 합니다.
c) 둘 다 구축하고 A/B 테스트합니다.
d) 이 결정 중요하지 않으므로 결정을 연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디자인 변경으로 이러한 수치 하락이 나타났습니다.
디자인이 실제로 효과가 없었을 수도 있지만, 진정으로 디자인이 더 좋았다고 느낀다면 효과가 없는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팀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합니다.
1) "효과가 없는 이유에 대한 가설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사용자와 대화할 것을 제안합니다.
2) "어떤 지표가 나빠졌습니까? 변경 사항이 좋을 수 있지만 지표가 이를 포착하지 못합니까?"
디자이너들이 PM과 커뮤니케이션 하는 데 어려움을 있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 때문에 진이 빠진다고 말합니다. 이는 PM이 일반적으로 a) 명료하게 b) 결정적으로 c) 설득력 있는 데이터처럼 보이는 것을 제시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들을 만드는 것은 권한을 박탈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Jeff Bezos가 말했듯이 "데이터가 필요하지만 직관과 직관으로 해당 데이터를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분야에는 강점이 있습니다. 디자이너 여러분, 고객 문제와 솔루션에 대한 킬러 본능이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피력하세요. 효과적으로 토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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