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2. 24. 18:14ㆍ디자인 자료: UX UI (번역)
웹에서 고객에게 도달하고, 행동을 유도하는 최선의 방법은 지속적으로 연구되고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색상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아래는 클릭 유도를 잘하는 버튼 색상 3개와 최악의 색상 3개입니다.
버튼에 가장 적합한 3가지 색상
1. 레드
빨간색은 대부분의 웹 페이지에서 두드러집니다. 그것은 열정, 흥분 및 긴급성을 불러옵니다. 고객이 제품에 대한 긴급 조치(예: 구매, eBook 다운로드 등)를 하도록 하려면 빨간색이 올바른 색상입니다. 흥미롭게도 많은 사람들은 빨간색이 일반적으로 정지와 함께 사용된다고 말하지만 연구에 따르면 클릭 유도문안 버튼에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색상 중 하나입니다.
2. 녹색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환경, 심리학 및 평화와 관련이 있는 경우 녹색이 적절한 클릭 유도문안 버튼 색상입니다. 녹색은 차분하고 많은 고객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Go"와 관련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다른 색상보다 녹색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 정신적으로 더 쉬울 수 있습니다.
3. 주황색 또는 노란색
오렌지는 흥미롭고 따뜻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따뜻함과 연관시킬 것이며, 이는 사람들이 행동을 취하게 만듭니다. 고객이 행복하다고 느낄 때 행복과 관련된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아마존의 전체 사이트가 노란색과 주황색으로 붙여져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아마존은 웹사이트 최적화 테스트를 많이 하기 때문에 당신의 웹사이트에도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증거가 됩니다.
행동 유도 버튼에 대한 3가지 최악의 색상:
1. 블랙
검은색은 어둡고 우울합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한 노력을 하지 않았다고 생각하게 만들고, 블랙은 대부분 배경과 섞이는 경향이 있어 행동 유도 버튼으로 사용하기에 최악의 색상이 됩니다.
2. 흰색
기술적으로 모든 색상이 없더라도 흰색은 실제로 웹사이트 방문자가 조치를 취하도록 하려는 경우 사용하기에 끔찍한 버튼 색상입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흰색이 배경과 혼합되고 둘째, 흰색이 감정을 불러일으키지 않습니다. 클릭 유도 문안 버튼에서 절대 원하지 않는 두 가지입니다.
3. 브라운
브라운은 따뜻함이나 행동의 의미가 없습니다. 고객이 버튼을 클릭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많은 사람들에게 지루하고 추한 것으로 인식하게 됩니다.
색상 팔레트는 웹사이트마다 다르지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버튼은 웹사이트 배경과 건강한 대조를 이루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버튼이 훨씬 더 많이 클릭되며, 조회 수와 판매가 증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eter Geisheker와 Alanna Monical이 공동 작성했으며, 원래 Geisheker Group Marketing Blog에 게시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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